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Revealed

Wiki Article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은 구글 결제 환불과 동일하지 않고, 구글 플레이에서 콘텐츠 이용료(정보 이용료)를 휴대폰으로 결제한 뒤 현금화하는 방식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책, 미납에 걸려 결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은 결제를 시도해보다 보면 결제가 차단되어 버리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보이용료현금화 정책입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소액결제정책미납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심지어 최저 납입한도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있고, 다음 달에 납입하는 등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먹튀 논란과 더불어 과도한 수수료, 개인정보가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할 계획이라면 꼼꼼히 확인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 기업이라면 묻지 않을 비밀번호나 주민등록번호 같은 것을 알려주는 곳이 있다면 분명히 피해야 할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